반응형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노래듣기,원곡 이문세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는 행복한 사람

행복한 사람 이문세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슈이슈] -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심수봉 노래,미스터로또 재하 비나리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심수봉 노래,미스터로또 재하 비나리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 비나리 가사 노래듣기,원곡 심수봉 노래,미스터로또 재하 비나리 비나리 심수봉 예기치 못했던 운명의 그 시간 당신을 만나던 날 드러난 내 상처 어느새 싸매졌네 나만을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 달빛 창가에서 가사 노래듣기,원곡 도시아이들,미스터로또 박서진&재하 달빛 창가에서 도시아이들 바람결에 창을 열고/달빛 미소 출렁이며/행복의 단꿈을 꾸어라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스케줄 일정 공연 방송 콘서트 기타 일정 | 박서진 노래모음

 

박서진 스케줄 일정 공연 방송 콘서트 기타 일정 | 박서진 노래모음

박서진 스케줄 일정 박서진 스케줄 일정 공연 방송 콘서트 기타 일정 | 박서진 노래모음 박서진 가수의 공연 방송 콘서트 기타 일정이 날씨와 관련하여 장소가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도 많은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