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현희 동백아가씨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이미자노래

7전 8기 도전의 아이콘 노현희, 예전 노래방송에서 진짜 노래 잘 불렀던 노현희의 트롯 도전을 응원합니다. 도전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열아홉순정에서 동백아가씨까지 2곡을 소화한 노현희 노래 평가,남진은 칭찬하시네요. 8크라운으로 탈락하셨네요.  조금 놀랍긴했어요.  제가 보기에는 퍼포먼스 점수 없나봐요.  노현희님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tv.kakao.com/v/411033360

헤일 수 없이 수많은 밤을
내 가슴 도려내는 아픔에 겨워
얼마나 울었던가 동백아가씨
그리움에 지쳐서 울다 지쳐서
꽃잎은 빨갛게 멍이 들었오

동백꽃잎에 새겨진 사연
말못할 그 사연을 가슴에 안고
오늘도 기다리는 동백아가씨
가신님은 그 언제 그 어느날에
외로운 동백꽃 찾아 오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