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도브 광고)



도브 광고인데 많은 사람들이 보면 좋을 영상이라 올려 보내요.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나, 보다 남들은 더 나를 아름답게 본다는 이야기를

화가의 2개의 사진을 통해 감동적으로 만든 영상이군요.


나는 내가 생각한 것 보다 훨씬 아름답다고 되새겨보내요.[여자버전]

하지만 아래 남자버전은 그 반대랍니다.


내가 생각한 나 보다 내가 훨씬 아름답지 않을 수도 있겠죠[남자버전]

그러나 1번째 영상처럼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다른 사람이 나를 더 아름답게 생각하도록 나를 아름답게 가꾸어야죠.

보이는 나보다 내면의 내가 아름다울 수 있도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