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도서관 무조건 가사 노래듣기,박상철노래,보이스트롯

구독자 178만  국민 유튜버 트롯 대도서관 의 보이스트롯 도전을 응원합니다.  1인 미디어계의 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트롯 도전, 아들에게 트롯 부르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 주고 싶다고 도전했다고 합니다.  라틴 댄스 실력 대단합니다.  그러나 대도서관 8크라운으로 탈락이네요.  댄스를 춘 분은 다 탈락시키네요.  노래만 집중해서 불렀으면 합격했을 것 같아요. 그러나 열심히 준비한 대도서관은 제가 보기에 합격입니다.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내가 필요할 때 나를 불러줘
언제든지 달려갈게
낮에도 좋아 밤에도 좋아
언제든지 달려갈게
다른 사람들이 나를 부르면
한참을 생각해 보겠지만
당신이 나를 불러준다면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
태평양을 건너 대서양을 건너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 거야
무조건 달려갈 거야

 

tv.kakao.com/v/4112153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