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뚜껑이 안 열릴 때

뚜껑이 안 열릴 때, 뚜껑 쉽게 여는 방법 (생활꿀팁)

뚜껑이 열리지 않아서 힘들게 열려고 고생하신 분들!   참고할 뚜껑이 안 열릴때 뚜껑 쉽게 여는 방법 소개합니다.  병뚜껑이 안열릴때 고생하셨던 경험들은 다들 한번쯤은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뚜껑을 열기 위해 온갖 힘을 다해 안 열린 뚜껑을 억지로 열다보면 손에 통증이 느껴질만큼 빨개지고 아파서 고생을 하고 특히나 제가 예시로 들은 유자차나 잼이 들어있는 유리병과 같은 경우에는 뚜껑 부분에 끈적이는 성분이 묻게 될 시에 더욱 열리지 않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


※뚜껑을 쉽게 여는 방법  

숟가락이나 젓가락처럼 단단한 것으로 뚜껑을 두드리는 것
숟가락, 젓가락 같이 쇠같이 단단한 물질로 병뚜껑을 두드린다면 유리병 내에 있는 공기압이 변화가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쉽게 열 수 있다고 합니다.  

고무장갑이나 노란 고무줄을 이용
보통 병뚜껑을 여실때 힘을 꽉 주시게 되면 손에 생기는 땀과 미끌거리는 손 때문에 더욱 병뚜껑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많으셨을것입니다. 그러나 고무장갑이나 노란 고무줄을 이용하신다면 고무의 마찰력 덕분에 손이 미끄러지지 않아서 더욱 쉽게 병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열을 이용하여 여는 방법
열을 이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한데 3가지 다 알아두시고 집에 해당 가구들이 있으시다면 그에 맞춰서 뚜껑을 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금속 재질로 된 병뚜껑은 유리 재질보다 늘어나고 줄어드는 것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찬 냉장고 안에서 장기간 보관이 되었던 유리병의 경우에는 병뚜껑이 수축이 되어 있어서 절대 열리지 않곤 합니다.

주전자의 물을 넣고 팔팔 끓여서 주전자 코로 나오는 뜨거운 김을 병뚜껑에 닿게 한다면 손쉽게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는 굳이 주전자가 아니더라도 세면대를 이용해서 열 수도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온수를 가장 뜨겁게 틀고 병뚜껑을 흐르는 물에 계속 담근 후에 병뚜껑을 연다면 작은 힘으로도 손쉽게 병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이 아니라 헤어드라이기 사용
헤어드라이기를 뜨겁고 약한 바람으로 설정을 하신 후에 병뚜껑에 장시간동안 대고 계시면은 이후에 병뚜껑이 손쉽게 열리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기름 보관법(참기름 냉장 보관?),참기름 발연점,참기름 1급 발암물질

 

참기름 보관법(참기름 냉장 보관?),참기름 발연점,참기름 1급 발암물질

참기름 보관법 참기름 보관법(참기름 냉장 보관?),참기름 발연점,참기름 1급 발암물질 참기름과 들기름의 보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여름이라서 냉장 보관해야 한다는 것은 맞지 않다고

7505.tistory.com

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커피 궁합 식품)

 

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커피 궁합 식품)

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커피와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 (커피 궁합 식품) 사람도 궁합이 잘 맞는 사람들이 있듯이 음식에도 궁합이 잘 맞는 음식들이 있다는 사실 다 알고 계시죠?

7505.tistory.com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나 카카오에서 무료로 토정비결 까지 가르쳐 준다는 사실에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네이버 검색 창에 2022년 무료토정비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