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 솔직 후기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 솔직 후기
쿠팡에서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을 주문했더니 다음 날 바로 배달되어 왔어요. 포장도 잘 되어왔더군요. 최근에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을 먹고 실망해서 걱정이 되긴 했었죠.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 실망한 썰 적는다면...
애슐리 오리지널 통살치킨을 1+1로 판매해서 사게되었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먹은 결과 엄청 실망했어요. 통살이라는 말과 달리 치킨이 진짜 통살로 만든거야 하는 생각을 할 정도로 살짝 냄새가 났어요. 물론 에어프라이어로 설명과 다르게 좀 더 바싹하게 돌렸더니 냄새는 조금 덜 났지만 다음에는 이것을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실망~ 치킨을 좋아하는 지인이 이건 아니지~ 닭살이라고 해서 샀는데 하면서 안 사먹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을 주문하게 된거죠. 바로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먹은 솔직 후기 알려드릴게요. 바삭하고 촉촉한 닭다리살에 엄마의 정성을 더하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어서 맛있을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
1kg 한 봉지 기준 1,980kcal이고, 브라질산 닭다리가 주재료이고, 냉동 제품이랍니다.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나 후라이팬에 튀겨 먹으면 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금 바삭하게 구웠답니다.
후라이팬으로 튀긴다면, 175도에 5분 이상 튀긴 후 드시던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다면, 185도에 약 15분 정도 조리하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솔직히 에어프라이어에 사용 설명하라는 것 보다 조금 더 돌렸어요.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솔직 후기
집에 매운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찍어 먹으려고 했는데, 짭쪼름한 간이 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은 것 같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정말 맛있었어요. 애슐리 시그니처 통살치킨과 비교하면 맘스터치 시그니처 순살치킨이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맛있는 배달 제품과 비교하면, 그렇게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만족해요. 하지만 조금 더 맛있는 치킨을 원하는 분이라면 배랄 치킨을 선택하라고 하고 싶네요.
아무튼 크게 맛있지는 않지만 애슐리 보다 맘스터치가 조금 나은 것 같고, 에어프라이어로 조금 더 돌려서 먹어야 맛있다는 것 솔직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