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TOP7 어릴적 꿈,
어떤이의 꿈 가사 노래듣기,사랑의콜센타

달걀시절 삐약이의 꿈 정동원 미용사

영탁 판사,임영웅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호중 경호원,이찬원 요리사

김희재 경찰관, 장민호 댄스가수

 

미스터트롯 TOP7 어릴 적 꿈이야기,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삐약이 동원이의 꿈이 미용사라니 너무 놀랐습니다.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꿈을 나눠 주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을 이루려고 사네
어떤 이는 꿈을 잊은채로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없는거라 하네
세상에 이 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 처럼 많은 개성들
저 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 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이런 거라 하네
세상에 이 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 처럼 많은 개성들
저 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 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 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