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 TOP7 천년지기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지처 있을때
내가 울고 있을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내가 외로워 할때
내가 방황을 할때
위로가 되어준 친구
너는 나의 힘이야
너는 나의 보배야
천년지기 나의 벗이야
친구야 우리 우정의 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하자
같은 배를 함께 타고
떠나는 인생길
니가 있어 외롭지 않아
넌 정말 좋은 친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