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

미스트롯2 에이스전 뽕가네 은가은,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노래

국민투표 무시하는데 온라인 투표하지 맙시다/발라드 은가은  트롯 대회 아닌가요  트롯을 안하고 창을 부르는 김다현을 진으로 올리더니 보이스트롯 길 따라 가네요 난 김다현 처럼 부르는 트롯은 정말 듣기 거북하다/누가 은가은 잘 불렀다고 댓글 잔뜩 쓰던데 발라드라면 몰라도 트롯은 아니지? 싱어게인 나가면 초반에 떨어졌을걸

tv.kakao.com/v/416389654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진짜 무료 토정비결)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진짜 무료 토정비결)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진짜 무료토정비결) 신한은행에서 알려주는 무료토정비결이랍니다. 매년 바뀌니 이 사이트만 알고 있으면 대박 무료토정비결 매년 볼 수 있

7505.tistory.com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m

youtu.be/7MVptMisjn0

youtu.be/WCwcgzIlG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