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밀어 밀어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목표는 트롯의 신 박서진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했네요.

장구의 신 답게 신나게 장구를 치는 박서진 흥이 절로 나네요.

 

참새마저 무시하는  허수아비 같은 세상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랑으로 밀어 밀어  넌 위에서 난 아래서 사랑으로 밀어 밀어  

 

tv.kakao.com/v/410420199

밀어 밀어 사랑으로
가슴의 멍든 때를
당신 가슴의 멍든 때까지
사랑으로 밀어 줄게요
힘없으면 무시하고
백 있으면 사랑 받고
참새마저 무시하는
허수아비 같은 세상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랑으로 밀어 밀어
넌 위에서 난 아래서
사랑으로 밀어 밀어
밀어 밀어 사랑으로
마음의 때를 밀어
구석구석 찌든 때까지
내가 당신 밀어 줄게요
밀어 밀어 사랑으로
가슴의 멍든 때를
당신 가슴의 멍든 때까지
사랑으로 밀어 줄게요
힘없으면 무시하고
백 있으면 사랑 받고
참새마저 무시하는
허수아비 같은 세상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랑으로 밀어 밀어
넌 위에서 난 아래서
사랑으로 밀어 밀어
밀어 밀어 사랑으로
마음의 때를 밀어
구석구석 찌든 때까지
내가 당신 밀어 줄게요
밀어 밀어 사랑으로
가슴의 멍든 때를
당신 가슴의 멍든 때까지
사랑으로 밀어 줄게요
밀어 밀어 사랑으로
마음의 때를 밀어
구석구석 찌든 때까지
내가 당신 밀어 줄게요
밀어 밀어 사랑으로
가슴의 멍든 때를
당신 가슴의 멍든 때까지
사랑으로 밀어 줄게요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할 나이 가사 노래듣기,박서진노래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사랑할 나이 가사 노래듣기,박서진노래 나이야 가거라 숫자야 가거라 야속한 세월아 너 먼저 가거라 나 이제 사랑할 나이 꺾어진 나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꺾어�

7505.tistory.com

 

 

어매 가사 노래듣기,나는 트로트가수다 박서진 어매

어매 가사 노래듣기,나는 트로트가수다 박서진 어매 어매 어매 우리 어매 뭣 할라고 날 낳았던가 어매 어매 우리 어매 뭣 할라고 날 낳았던가 어매 어매 우리어매 뭣 할라고 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