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지나야 가사 노래듣기,트롯챔피언 7월 챔피언 곡

한때는 사랑했던사람/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사랑은 떠났지만/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한때는 사랑했던사람
한때는 죽고못살던사람
이제는 남이되어 곁에없지만
그래도 나는 아직도 나는
사랑은 떠났지만
오늘도 어김없이 밤을 설치네
그저께밤도 어저께밤도
어디서 무얼하고 있을까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어쩌다가 우연이라도 좋아
다시한번 보고싶구나
지나야 지나야 지나야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내가 더 널 사랑했나봐

 

[이슈이슈] - 박서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지현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지현 노래,미스터로또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원곡 박지현 노래,미스터로또 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가사 노래듣기 내 인생에 훅 들어온 당신 내님아/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원곡 장윤정 노래,미스터로또 장윤정 목포행 완행열차 우리의 사랑은 이제/여기까지가 끝인가요/우리의 짧은 인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립스틱 짙게 바르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주시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립스틱 짙게 바르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주시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립스틱 짙게 바르고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립스틱 짙게 바르고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주시 노래,미스터로또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별이 지고 이밤도 가고나면/내정녕 당신을 잊어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