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빈잔 가사 듣기,보이스트롯 남자다잉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tv.kakao.com/v/411396064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빈잔 가사 듣기,보이스트롯 남자다잉,남진 노래

보이스트롯 팀미션,빈잔 가사 듣기,남진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