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지환 "빈잔"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 안지환) 빈잔 가사- 노래듣기,[원곡 남진 노래]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심사위원의 점수가 높았는데도 안지환님이 손헌수님에게 졌답니다.  하지만 오늘 노래 너무 좋았답니다.

tv.kakao.com/v/411938330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그대의 싸늘한 눈가에 고이는
이슬이 아름다워
하염없이 바라보네
내 마음도 따라우네
가여운 나의 여인이여
외로운 사람끼리
아 만나서 그렇게
또 정이 들고
어차피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는 것
그대여 나머지 설움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
나의 빈잔에 채워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