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저씨와 아이들,앗 뜨거 노래 듣기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tv.kakao.com/v/411579700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너의 눈웃음은 백만 불짜리
한방에 쓰러져
이 세상에 제일 맛있는 술은
달콤한 니 입술
너를 위해 뜨는 붉은 저 해는
너만을 사랑해
이글 이글 타는 나를 바라봐
내 안에 너 있다
섹시한 니가 좋아 내숭기 없는 니가
너무 화끈해서 좋아
솔직하게 또 후끈하게
날 만드는 니가 좋아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너의 눈웃음은 백만 불짜리
한방에 쓰러져
이 세상에 제일 맛있는 술은
달콤한 니 입술
너를 위해 뜨는 붉은 저 해는
너만을 사랑해
이글 이글 타는 나를 바라봐
내 안에 너 있다
섹시한 니가 좋아 내숭기 없는 니가
너무 화끈해서 좋아
솔직하게 또 후끈하게
날 만드는 니가 좋아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너 때문에 내 가슴 불난다 불나
앗 뜨거 뜨거
앗 뜨거 뜨거
사랑 앞에 내가 아주 녹는다 녹아
불나도 좋아 녹아도 좋아
너만 곁에 영원히 있어준다면
사나이 가슴 다 타도 좋아
뜨거운 게 좋아 그게 사랑이니까
그게 진짜 후회 없이 사는 거니까

 

[보이스트롯 하저씨와 아이들],앗 뜨거 노래 듣기,가사포함,원곡-박현빈노래

김성리 당신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김성수노래

 

김성리 당신 가사 노래듣기,보이스트롯,김성수노래

김성리 당신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트롯,김성수노래 레인즈 김성리 군대를 가려다 마지막 도전, 아이돌 하면서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아빠가 돌아가셔서 두아들을 혼자 키우신 어머니를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