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갈무리 가사 노래듣기,
나훈아노래,복면가왕 방패

129대 복면가왕 결정전 가왕의 방어전이었답니다.

무대를 사로잡는 파워플한 가창력의 소유자 그는 과연 누굴까

아깝게 복면가왕에서 방어를 못한 뮤지컬배우 최재림이었답니다.

노래를 물론 잘 불렀지만 복면가왕 진주가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김수찬 둥지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불후의 명곡

김수찬 둥지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불후의 명곡 너 빈자리 채워 주고 싶어 내 인생을 전부 주고 싶어 이제는 너를 내 곁에다 앉히고 언제까지나 사랑 할까봐 리틀 남진 김수찬,끼쟁이 �

7505.tistory.com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맘 나도 몰라
잊어야 하는 줄은 알아 이제는 남인줄도 알아
알면서 왜 이런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이래선 안되는 줄 알아 지난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 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영탁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진성노래

영탁 울엄마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진성노래 어리 버리 수많은 날을 응어리 가슴에 한만 드렸네 무병장수 부디 하옵소서 어리 버리 가진 것 없어 떠버리 말로만 한숨 드렸네 울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