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스물다섯 스물하나 정체, '피' 가사 노래듣기,원곡 플라이 투 스카이 노래

내 눈을 가리고 그대를 못 보게/내 입을 막고서 그댈 못 부르게/그래도 안되면 나의 가슴을
그래도 안되면 나의 마음을/아무것도 못 느끼게/아무것도 못 원하게 하죠

 

멈출 수가 없어요
그댈 사랑하는 건 마치
내 삶이 있기 전에
이미 정해졌던 운명같은 것
끝날 줄을 몰라요
그댈 그리워하는 맘은
지워도 또 지워도
사라지지 않는 흉터 같아서
내 눈을 가리고 그대를 못 보게
내 입을 막고서 그댈 못 부르게
그래도 안되면 나의 가슴을
그래도 안되면 나의 마음을
아무것도 못 느끼게
아무것도 못 원하게 하죠
그대 보고 싶으면
얘기하고 싶으면 안돼
아무리 원해봐도
나의 마음만 아프기 때문에
내 눈을 가리고 그대를 못 보게
내 입을 막고서 그댈 못 부르게
그래도 안되면 나의 가슴을
그래도 안되면 나의 마음을
아무것도 못 느끼게
아무것도 못 원하게 하죠
그댄 날 잊으면 안돼요 oh
우리 사랑이 모두
지워져 버리면 살 수가 없어
나 그대를 잊고 살면서
그대를 잊지 못하죠
Oh I can feel you
I always feel you babe
나의 마음을
아무것도 못 느끼게
아무것도 못 원하게 해줘

생활꿀팁! 눅눅한 소금 뇌살리기,칫솔소독,오징어 부드럽게,남은 피자 부드럽게,김 바삭하게

 

생활꿀팁! 눅눅한 소금 뇌살리기,칫솔소독,오징어 부드럽게,남은 피자 부드럽게,김 바삭하게

생활꿀팁 생활꿀팁! 눅눅한 소금 뇌살리기,칫솔소독,오징어 부드럽게,남은 피자 부드럽게,김 바삭하게 전자레인지 활용도 200% 높이는 방법 5가지 ★칫솔 소독하기. 전자레인지는 칫솔의 

7505.tistory.com

계란 부작용!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계란 부작용!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계란 부작용! 계란 부작용! 계란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계란 너무 좋아하는데 계란을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음식 때문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 말을 듣고 포스팅하게

7505.tistory.com

2022년 무료운세,2022년 무료토정비결,2022년 뽐뿌 운세

 

2022년 무료운세,2022년 무료토정비결,2022년 뽐뿌 운세

2022년 무료운세 2022년 무료운세,2022년 무료토정비결,2022년 뽐뿌 운세 드디어 2022년 다가옵니다 길고 긴 시간들이 너무 힘들고 갑작스러운 집값 상승으로 모두들 힘들게 지냈습니다. 주변에서

7505.tistory.com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나 카카오에서 무료로 토정비결 까지 가르쳐 준다는 사실에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네이버 검색 창에 2022년 무료토정비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