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앓이'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썸 탈거야 정체 신현희,'사랑앓이' 가사 노래듣기,원곡 FT아일랜드 노래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이렇게/그 사람 꼭 올 거라고/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그리울 때 눈 감으면
더 잘 보이는 그런 사람
잊으려 하고 지우려 하면
더 많이 생각나는 사람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이렇게
그 사람 꼭 올 거라고
내 가슴에 해로운 거짓말을 하고
꼭 올 거라는 말은 안 했지만
기다릴 수 밖에 없는 사람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기다림을 앓고 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헤어짐은 늘 빠른 사람
잊혀짐은 늘 더딘 사람
늘 나에게만 늘 모진 사람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가야만 했니
그대 나를 이렇게 멀리
떠나가야만 했니
그저 내 목숨 다 바쳐 사랑할 사람
이제 날 잊고 살아갈 무정한 사람
그저 내 전부를 다 바쳐
사랑할 사람
이제 날 잊고 살아갈 너
내 목숨 다 바쳐서 사랑할 사람
내게는 눈물만 주고 간 사람
늘 나에게만 늘 모진 사람
나 혼자 앓고 있었다고
내가 더 많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많이 그리워한 죄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눈물로 앓고 있다고 이렇게

 

복면가왕 누렁이 정체 정홍일,'잠시만 안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엠씨더맥스 노래,177대 복면가왕 결정

 

복면가왕 누렁이 정체 정홍일,'잠시만 안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엠씨더맥스 노래,177대 복면가왕

'잠시만 안녕'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누렁이 정체 정홍일,'잠시만 안녕' 가사 노래듣기,원곡 엠씨더맥스 노래,177대 복면가왕 결정 방어전 성공! 너의 곁으로 돌아갈께/행복을 줄 수 있을 때/

7505.tistory.com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중금속 중독 예방 중금속 중독 예방 | 중금속 중독 원인 알게 모르게 중금속에 노출되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녹차 홍차 티백을 뜨거운 물에 담가 두었다가 바쁘면 30분 이후에도 먹곤

7505.tistory.com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2022년 네이버 무료토정비결,네이버 운세 최근에는 포털 사이트나 카카오에서 무료로 토정비결 까지 가르쳐 준다는 사실에 흥미를 가지고 보게 되는데요 네이버 검색 창에 2022년 무료토정비결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