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면가왕 육성재 김동률 감사 가사와 노래듣기

 

요즘 들어 처음 듣는 노래가 정말 많아요. 오늘도 복면가왕에서 비투비 육성재가

 

부른 감사라는 노래 너무 좋아요.  육성재의 목소리로 들으니 너무 좋더군요.

 

아마 이 노래 이번주 내내 부르게 될 것 같아요. 복면가왕 육성재 김동률 

 

감사 가사와 영상 들으시고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모든 것에 감사하면서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면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부족한 내 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 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그 누구에게도 내 사람이란 게

부끄럽지 않게 날 사랑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람이란 걸

후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람인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 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랑이란 걸

아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내 삶의 이유라면

 

더 이상 나에겐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지금처럼만 서로를 사랑하는 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