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X맨 정체,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니퍼 노래/정체 영지

나도 너를 따라서 세상 떠나는 날/그 때 한 걸음에 내게 달려와
내 품에 안겨줘/커튼 사이로 별 빛이 내려와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31550802

이 좁은 세상에 나를 남겨두고
홀로 떠나기가 얼마나 힘이 들었니
못다한 사랑은 잠시 가슴에 묻어둬
머지않아 우린 다시 만날테니까
내일이 오면 그 고운 눈빛도
추억으로 남을테지만
아무 걱정마 이별없는 다음 세상에
네가 먼저 가서 기다리면 되니까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이
비 되어 내리면
나를 부르는 너의 목소리
찾아 헤메이다
나도 너를 따라서 세상 떠나는 날
그 때 한 걸음에 내게 달려와
내 품에 안겨줘
커튼 사이로 별 빛이 내려와
뒤척이다 잠에서 깨면
너의 얼굴이 어렴풋이 보이는듯 해
사무치는 그리움에 목이 메어와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이
비 되어 내리면
나를 부르는 너의 목소리
찾아 헤메이다
나도 너를 따라서 세상 떠나는 날
그 때 한 걸음에 내게 달려와
내 품에 안겨줘
내가 그리워 힘이 들어도
조금만 기다려
나의 미소와 나의 숨결과
지난 추억까지
고이 가슴 한 켠에 묻어 두었다가
그때 다시 만날 그 날이 오면
지워줄게

 

복면가왕 X맨 정체,불멸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성모 노래

 

복면가왕 X맨 정체,불멸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성모 노래

불멸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X맨 정체,불멸의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성모 노래/정체 영지 넌 어려워마/그리고 행복하게 살아줘/넌 몰랐을거야 나의 존재도/어서 자유를 찾아서/

7505.tistory.com

복면가왕 X맨 정체, 엑스레이 정체,남과 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복면가왕 X맨 정체, 엑스레이 정체,남과 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남과 여 가사 노래듣기 복면가왕 X맨 정체, 엑스레이 정체,남과 여 가사 노래듣기,원곡 김범수 노래 우연히 스친 눈빛에 내맘에 별이 뜨는 말/단 한번 스친 손끝에 심장이 서버리는 

7505.tistory.com

잇몸에 좋은 음식 | 잇몸 통증과 염증에 좋은 잇몸병에 좋은 음식

 

잇몸에 좋은 음식 | 잇몸 통증과 염증에 좋은 잇몸병에 좋은 음식

잇몸에 좋은 음식 잇몸에 좋은 음식 | 잇몸 통증과 염증에 좋은 잇몸병에 좋은 음식 나이가 들수록 치아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특히 잇몸이 튼튼하지 못하면 제대로 음식을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