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듣기

나를 위해서 참아왔던 아픔 /사랑으로 나를 잡아줘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아픈 약속과 눈물들이 /가슴 속 멍으로 남겠지만  /미안해요 나를 위해 울고 있지 마세요 

tv.kakao.com/v/411676542

그렇게 많이 사랑한다 했는데
이제야 사랑을 알것 같아요
부탁이 있어 제발 용서 마세요
오늘 난 당신을 버리려고해
제발 얼굴을 들어봐요
나를 위해서 참아왔던 아픔
사랑으로 나를 잡아줘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고 싶었던
그 아픈 약속과 눈물들이
가슴 속 멍으로 남겠지만
미안해요 나를 위해 울고 있지 마세요
제발 나를 용서하지 마요
그대는 항상 미안하다고 했죠
지금도 눈물을 참고 있나요
나를 위해 울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며 참아온 모든
그 상처를 오늘 다 버려요
단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한다 했었던
그대의 약속과 눈물들이
다시 또 나를 울리겠지만
괜찮아요 날 위해 슬퍼하지 마세요
이제 나를 사랑하지 마요
오직 하나의 그 하나로
사랑하자 했었던
우리의 약속과 추억들이
가슴 속 상처로 남을꺼야
사랑해요 날 위해 그댈 버리지 마요
지금 나는 그대를 떠나요

 

유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듣기,노래-가사(불타는 청춘)

홍경민 고맙소 듣기,가사포함,노래 영상,원곡- 조항조 노래

 

홍경민 고맙소 듣기,가사포함,노래 영상,원곡- 조항조 노래

홍경민 고맙소 듣기 이 나이 되어서 그래도 당신을 만나서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못난 나를 만나서 /긴 세월 고생만 시킨 사람 /고맙소 고맙소 늘 사랑하오 /늘 사랑하오 /고맙소 고��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