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련한 사랑' 가사 노래듣기

불후의 명곡 바다,'미련한 사랑' 가사 노래듣기,원곡 JK 김동욱 노래

느닷없이 다가올 그 어떤 우연이 너를/내가 모르는 아주 먼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지금 함께 있다는 것 마저 잊은채,

이 노래는 2002년 MBC 인기 드라마 위기의 남자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첫사랑의 대한 강한 애정에서 비롯된  불륜, 사랑, 다툼 등을 다루고 있는
어떻게 보면 흔한 스토리의 드라마입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653435/cliplink/432048179


할 수 있습니다.

넌 아무렇지 않은듯
내일 일을 알 수 없다고 말하지
마치 언제라도 나를 떠나버릴 수 있을 것처럼
농담인줄은 알지만 그럴거라고 믿고 있지만
힘 없이 웃고있는 나는 널 떠나 보낼 자신이 없어
미련한 사랑이지, 답답한 사랑이지
내일은 아직 멀리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올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 마저 잊은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이렇게

돌아갈수는 없을까 처음 우리가 만난곳으로
어느새 잃어버린것들 아직 그대로 남아있는 곳
미련한 사랑인지 답답한 사랑인지
어제는 이미 멀리 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올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곳으로 너를 데려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 마저 잊은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이렇게
아~함께 있다는 것 마저 잊은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임영웅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아버지 가사 노래듣기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당신 있으면 견딜 것 같아/오래오래 날 지키며 그냥 곁에만 있어 주세요/활짝 웃는 모습이 어린애 같아 보여도 아프다 말도 못 하

7505.tistory.com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우리들의 블루스 ost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우리들의 블루스 ost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우리들의 블루스 ost 아프지 말아요 쓸쓸한 마음에/힘든 일이 참 많았죠 그대에겐/내가 곁에 있을게요

7505.tistory.com

임재범 비상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임재범 비상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임재범 비상 가사 노래듣기 임재범 비상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나도 세상에 나가고 싶어/당당히 내 꿈들을 보여줘야해/그토록 오랫동안 움츠렸던 날개 하늘로 더 넓게/

7505.tistory.com

김기태 불후의 명곡,그대 앞에 촛불이어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재범 노래

 

김기태 불후의 명곡,그대 앞에 촛불이어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재범 노래

그대 앞에 촛불이어라 가사 노래듣기 김기태 불후의 명곡,그대 앞에 촛불이어라 가사 노래듣기,원곡 임재범 노래 시작도 끝도 없는 사랑이기에/그대 앞에 난 촛불이어라 그대를 진정

7505.tistory.com

임재범 아버지 사진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신곡 '아버지 사진'

 

임재범 아버지 사진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신곡 '아버지 사진'

임재범 아버지 사진 가사 노래듣기 임재범 아버지 사진 가사 노래듣기 | 불후의 명곡 임재범 신곡 '아버지 사진' 이제서야 꺼내요/문득 떠오르겠죠/참 많이 울 것 같아요 사진을 꼭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