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밀ost 구자명 그사람



위대한 탄생 구자명이 드디어 비밀ost로 돌아왔네요.

맑은 목소리 예전 부터 좋아했던 목소리였는데

구자명 그사람 노래 심금을 울리네요.

이 가을 막바지에 들어서일까 너무 너무 좋군요.

훌륭한 가수가 되길!!! 구자명을 응원합니다.






내가 갖기엔 너무나 귀한 그 사람을

감히 내가 사랑을 합니다


나란 나쁜 놈에게는 어울리지 않는

한 사람을 사랑해

그 사람이 당신입니다


나는 말할 순 없지만



데일 듯 뜨거운 가슴 속 내 눈물을

그대 앞에 쏟아낼 수 있다면 my love

사랑도 이별도 없는 그런 세상에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

내 사랑아



내가 부르기엔 너무 귀한 이름

몰래 불러보면 눈물이 눈물이



나란 나쁜 놈에게도 가슴은 있다고

소리치고 싶지만

오늘도 난 삼켜버리고



다시 차가운 거짓말



사랑은 눈물을 눈물은 또 사랑을

제발 안아보라 말을 하지만 my love

내 눈물 닿으면 내 사랑이 닿으면

그댄 너무 많이 아파질 거야

내 사랑아



제가요 사랑하나 봅니다

제가요 미쳐가나 봅니다 

너만 보고 있으면

너만 내 앞에 있으면

나는 죽어도 죽어도 좋아



데일 듯 뜨거운 가슴 속 내 눈물을

그대 앞에 쏟아낼 수 있다면 my love

사랑도 이별도 없는 그런 세상에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

내 사랑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