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김희재 애모 가사 노래듣기,김수희노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당신은 나의 남자여

 

 

 

트로트 인기곡 24곡 모음,인기 트로트 연속듣기 24곡 모음

트로트 인기곡 24곡 모음,인기 트로트 연속듣기 24곡 모음 2020년 4월 인기 트로트 24곡을 뮤직플러스에서 소개 한 게 있어 올려봅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장민호 임영웅 영탁의 곡도 있어 많은 분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