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향 바람의 노래 가사 노래듣기,비긴어게인,조용필노래

고백부부OST, 바람의 노래를 소향이 부르는데 너무 좋더군요. 비긴어게인 소향의 바람의 노래

최선을 다한다고 항상 최선의 결과가 나타나진 않아요. 인고의 시간과 노력이 보상을 가져다 주리라 기대하지만, 세상은 그렇지를 않아요.   잘 살아보려고 하루하루 성실하게 열심히 죽을 만큼 노력하는데 왜 맨날 죄송하고 미안해야만 하는지에 대해 누군가는 답을 내려줘야 하지 않을까. 조용필 원곡의, 드라마의 메인 테마로 리메이크된 바람의 노래, 소향이 불러 더 좋았던 바람의 노래 꼭 들어보세요.

 

tv.kakao.com/v/410883370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