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성은 꽃 가사 노래듣기,
장윤정노래,내게on트롯

내게on트롯에서는 실력파 보컬 유성은이 부르는 장윤정의 꽃을 불렀답니다, 유성은이 부르면 뭔가 다르다는 생각은 했지만 유성은 꽃은 보컬 자체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풍부한 성량으로 듣는 사람에게 시원하고 놀랍네요.  유성은이 부르는 장윤정의 꽃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꺾기 대박!!!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꽃  이번 주 핫 이슈가 될 듯해요.

 

날 찾아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youtu.be/MCoqyFaLZsg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 찾아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장윤정 운명에게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장윤정 운명에게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 술 때문인지 그리움인지 가슴이 젖어 온다 비켜간 사랑은 이제 사랑이 아니었음을 술 때문인지 그리움인지 가슴이 아파 온다 장윤정 신곡 운��

7505.tistory.com

 

 

장윤정 수은등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수은등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트롯신이 떴다 당신은 변했구려 보이질 않네 아 수은등 불빛아래 이 발길은 떠날 줄 몰라 어두운 밤 거리에 하나 둘 오색불 깜빡거리면 그대의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