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사랑의 이름표 가사 노래듣기,
현철노래,사랑의콜센타

100세인 어머니를 위해 노래를 신청했다고 하네요.  경기도에서 전화한 분의 사연은 80년이나 만나지 못한 어머니의 친척분에게 사랑한다고 방송을 통해 고백하고 싶다고 하네요. 이북에 있을 언니 동생들을 그리는 100세 할머니의 영상편지가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장수의 비결은 긍정적이고 노래를 좋아하는 것이라고 하시네요.

 

tv.kakao.com/v/411003287

이름표를 붙여 내 가슴에
확실한 사랑의 도장을 찍어
이 세상 끝까지
나만 사랑 한다면
확실하게 붙잡아
놓치면 깨어지는 유리알 같은
사랑은 아픔인거야
정주고 마음 주고 사랑도 주고
이제는 더 이상
남남일 수 없잖아
너만 사랑하는 내 가슴에
이름표를 붙여줘
이름표를 붙여 내 가슴에
확실한 사랑의 도장을 찍어
이 세상 끝까지
함께 갈 수 없다면
확실하게 붙잡아
놓치고 후회하는 어리석음은
쓰라린 눈물인거야
정주고 마음주고 사랑도 주고
이제는 더 이상
남남일 수 없잖아
너만 사랑하는 내 가슴에
이름표를 붙여줘

이름표를 붙여 내 가슴에
확실한 사랑의 도장을 찍어
이 세상 끝까지
나만 사랑한다면
확실하게 붙잡아
놓치면 깨어지는 유리알 같은
사랑은 아픔인거야
정주고 마음주고 사랑도 주고
이제는 더 이상
남남일 수 없잖아
너만 사랑하는 내 가슴에
이름표를 붙여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