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원 인계동 꼬치 맛집 노군꼬치

 

수원 인계동 꼬치 맛집 노군꼬치 추천!!!

수원 맛집,수원시청역 맛집

 

수원 시청역에서 멀지 않는 곳에

꼬치 맛집이 있다는 지인의 소개로

수원 시청역 마트에 들렀다가

꼬치 먹고 싶다는 지인을 데리고

수원역 노군꼬치에 잠깐 들렀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수원 나혜석거리에 있고

너무 예쁘게 꾸며나서 지나가다

본 곳인데, 오픈 시간이 저녁이라

방문하지 않았던 곳이었네요.

 

 

일본 오사카 이자카야 분위가 물신 풍기는 인테리어가 특징인

노군꼬치 인계점 외부만 보아도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너무 너무 예뻐요.  7시가 지나가니까 전등이 켜져서 

더 예뻤어요.  다시 한번 더 가고 싶은 예쁜 맛집!!!

 

 

처음에 들어가면 이렇게 과자를 주는데, 정말 맛있어요.!!!

 

 

평일에만 싸게 주는 꼬치 세트랑 닭꼬치를 주문했는데,

고기 질도 좋고, 가성비 대비 맛있었어요

 

꼬치가 식으면 1인 1화로를 제공하여 음식을 따뜻하게 지속적으로

먹을 수 있도록 화로를 준 것이 이 음식점의 포인트!!!

수원 이자카야 노군꼬치 사장님은 매일 식제료를 직접 검수하고

좋은 질의 재료를 제공하는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메뉴가 엄청 많죠.  다 먹어보고 싶어서

다음에 꼭 가족이랑 친구랑 가자고 졸라야겠어요.

꼬치 좋아하는 지인이 정말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꼬치는 식으면 맛없는데 화로에 데워서 먹으니

다 먹을때까지 맛있는게 노군꼬치의 장점이죠

아무튼 너무 잘 먹고 왔네요!!! 

 

수원 인계점 노군꼬치추천해요.  깨끗한 음식 셀카찍기 좋은 맛집 추천해요
#수원이자카야 #수원시청역이자카야  #인걔동나해석거리맛집
#수원맛집  #수원시청역맛집   #꼬치맛집

 

[리뷰리뷰] - 수원 탑동 삽겹살 맛집 돈이닭 점심식사 솔직 후기

 

수원 탑동 삽겹살 맛집 돈이닭 점심식사 솔직 후기

수원 탑동 삽겹살 맛집 돈이닭 수원 탑동 삽겹살 맛집 돈이닭 점심식사 솔직 후기 토요일 지인과 함께 수원 탑동에 있는 삼겹살 맛집 돈이닭을 방문했어요. 10000원으로 삼겹살, 된장찌개,김치말

7505.tistory.com

 

[리뷰리뷰] - 애슐리퀸즈 화정점 | 애슐리퀸즈 런치 리뷰

 

애슐리퀸즈 화정점 | 애슐리퀸즈 런치 리뷰

애슐리퀸즈 화정점 | 애슐리퀸즈 런치 리뷰 애슐리퀸즈 화정점 | 애슐리퀸즈 런치 리뷰 애슐리퀸즈가 화정에 생겼네요. 제가 이사 오기 전에 살던 곳인데 화정도서관 바로 옆에 생겼더군요. 그

7505.tistory.com

[리뷰리뷰] - 수원 바르미 솔직 리뷰,수원리뷰,수원무한리필

 

수원 바르미 솔직 리뷰,수원리뷰,수원무한리필

수원 바르미 솔직 리뷰 수원 바르미 솔직 리뷰 수원 바르미 솔직 리뷰,수원리뷰,수원무한리필 수원역에 갔다가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롯데백화점에 방문했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1년 만에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