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rony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최예근,가사 노래듣기,lrony 가사 노래듣기원곡 원더걸스 노래

tv.kakao.com/v/416299321

자꾸처음이란말을너무많이해
이런감정은처음이라며말을하는게좀이상해
난다른여자들과다르다는게좀이상해
내가아는애만해도몇명인데
그여자들은아무의미도없다는게이상해
그동안사귀었던여잔뭐였는데말이도무지안돼잖아

남잔다믿어선안된다고하면서
너는왜달라 다르다고말하는건뭐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안돼
말도안돼는말정말
여잔다가지고놀기만했었다면서
나는왜달라다르다고말하는건뭐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말도안돼는말정말

남잔다른남자애들않좋은애기를내가
너무자세히말해주는게너무이상해
니친구들않좋은애길왜내게계속말해

너만안그렇단말이좀이상해
니친구들모두너와함께다니잖아말이돼
친구들모두다그러고있는데너만안그런다는게

남잔다믿어선안됀다고하면서
넌왜달라다르다고말하는게머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말도안돼는말정말


여잔다가지고놀기만했었다면서
나는왜달라다르다고말하는건또뭐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말도안돼는말정말

Bake down!
너무진실하니까말이지
너무그러는까이상한거지
말이곧지곧대로듣지못하고계속의심하게되
믿지못하고잠시생각해보면
아니니가뭣하러그렇게까지
나에게환심을사려할까싶어서
믿어보려고도해봤어
하지만아무래도않돼겠어 

남잔다믿어선안됀다고하면서
 넌왜달라다르다고말하는게머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말도안돼는말정말 

여잔다가지고놀기만했었다면서
나는왜달라다르다고말하는건또뭐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lrony말도않돼
말도안돼는말정말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무료오늘의운세,무료주간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 삼성생명 무료 토정비결,무료운세,2021년 무료토정비결 보러가자 2021년이 얼마남지 않아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한번 올려 봅니다. 저도 보고 제 사이트

7505.tistory.com

2021년 신한은행 신한생명 무료토정비결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꿈해몽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진짜 무료 토정비결)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신한은행 무료토정비결 (진짜 무료토정비결) 신한은행에서 알려주는 무료토정비결이랍니다. 매년 바뀌니 이 사이트만 알고 있으면 대박 무료토정비결 매년 볼 수 있

7505.tistory.com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농협 2021년 무료 토정비결,2021년 농협 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찾으시는 분 많으시죠. 저도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농협이 있어서 가져 왔어요. 아래에 신한 삼성 이지함 것도 올려 둘테니

7505.tistory.co

youtu.be/sShYSD2ZiHs

youtu.be/63J5ZKaI7H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