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형의 꿈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54호,인형의 꿈 가사 노래듣기,원곡 일기예보 노래

하지만 끝없는 기다림에  /이젠 난 지쳐가나봐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tv.kakao.com/v/414317075

그대 먼 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날 볼 수 있을텐데
처음엔 그대로 좋았죠 그저
볼 수만 있다면
하지만 끝없는 기다림에
이젠 난 지쳐가나봐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난 매일 꿈을 꾸죠 함께
얘기 나누는 꿈
하지만 그 후에 아픔을
그대 알 수 없죠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사람들은 내게 말했었죠
왜 그토록 한 곳만 보는지
난 알 수 없었죠 내 마음을
작은 인형처럼 그대만을
향해 있는 나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대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나를 바라보면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영원히 널 지킬텐데

싱어게인 20호 바다 끝 가사 노래듣기,최백호 노래,연어 장인

 

싱어게인 20호 바다 끝 가사 노래듣기,최백호 노래,연어 장인

바다 끝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20호  바다 끝 가사 노래듣기,최백호 노래 만남도 이별도 의미 없는 /그곳에 구름처럼 무심한 /네 맘을 놓아주자 아름다웠던 나의 모든 /노을빛 추

7505.tistory.com

싱어게인 23호 삐삐 가사 노래듣기,원곡 아이유 노래

 

싱어게인 23호 삐삐 가사 노래듣기,원곡 아이유 노래

삐삐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23호 삐삐 가사 노래듣기,원곡 아이유 노래 back off back off /이대로 좋아요 /balance balance It's me 나예요 다를 거 없이 /요즘엔 뭔가요 내 가십 /탐색하는 불빛 sca.

7505.tistory.com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빠빠빠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빠빠빠 가사 노래듣기

크레용팝 빠빠빠 가사 노래듣기 싱어게인 59호 크레용팝 빠빠빠 가사 노래듣기 점핑 예 점핑 예 Everybody 점핑 /예 점핑 다 같이 뛰어뛰어 /점핑 예 점핑 예 Everybody tv.kakao.com/v/4141..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