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상곡 가사 노래듣기

야상곡 가사 노래듣기,복면가왕 방구석 1열 정체,원곡 김윤아 노래

방구석 1열의 정체는 시네마 임윤성이라고 합니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속절없는 늦봄의 밤/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그 사람은 널 잊었다

https://tv.kakao.com/channel/2653205/cliplink/438197895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 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좋은음악] - 황금별 가사 노래듣기,복면가왕 팔색조 정체,뮤지컬 모차르트 황금별

 

황금별 가사 노래듣기,복면가왕 팔색조 정체,뮤지컬 모차르트 황금별

황금별 가사 노래듣기 황금별 가사 노래듣기,복면가왕 팔색조 정체,뮤지컬 모차르트 황금별 복면가왕 팔색조의 정체는 임정희라고 추측하는 분이 많네요. 그렇다면 조금 더 오래 가왕자리에 있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송가인 눈물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미스터로또

 

송가인 눈물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미스터로또

송가인 눈물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 송가인 눈물의 블루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미스터로또 오색등 네온불이/손짓하듯 나를 유혹하는 밤/내리는 빗물처럼 흐느끼는 색소폰 소리/아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류계영 노래,미스터로또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류계영 노래,미스터로또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 김호중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류계영 노래,미스터로또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가네/지는 해에 실려버린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인생아/아- 사랑이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노래듣기,원곡 나훈아 노래 여보게 우리 쉬었다/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가면 어때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나팔꽃 인생' 가사 노래듣기,원곡 송해 노래,미스터로또 일요일의 남자 송해쏭/동서나 남북 없이 발길 닿는대로/바람에 구름 가듯 떠도니 세월이 몇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