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소주한잔' 가사 노래듣기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모임하면서 한 잔 할때 떼창으로 부르던 노래 소주한잔 영탁이 부르니 너무 좋습니다. 영탁님 응원합니다.  위로가 되는 노래, 스트레스 날려줄 노래 역시 임창정,영탁입니다.  두 분 우정 영원하시길

 

youtu.be/AziBcSCEX0Y

술이 한 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
울지나 않을까
나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꺼져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나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때면 바뀌어버린
전화번홀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울었어 우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듯이 외쳤어

영탁 '소주한잔'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14회:임창정 원곡 노래

임영웅 '오랜만이야' 가사 노래듣기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껄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