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당신이 최고야 가사 노래듣기,

사랑의 콜센타,추억 속 노래,이창용노래

 

당신이 최고야 당신이 최고야 나에겐 
당신이 최고야 당신을 처음 만난 그 순간 나는 나는 알았어 

 

 

당신이 최고야
당신이 최고야
나에겐
당신이 최고야
당신을 처음 만난
그 순간
나는 나는 알았어
당신이 내 반쪽이 란 걸
행복하게 행복하게
해줄거야
머리에서 발끝까지
세상에서 가장 멋있게
당신을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줄거야
내 모든걸 다 줄거야
기대해도 좋아
믿어도 좋아
변함없을 테니까
당신이 최고
당신이 최고야

당신이 최고야
당신이 최고야
나에겐
당신이 최고야
당신을 처음 만난
그 순간
나는 나는 알았어
당신이 내 반쪽이 란 걸
행복하게 행복하게
해줄거야
머리에서 발끝까지
세상에서 가장 멋있게
당신을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줄거야
내 모든걸
다 줄거야
기대해도 좋아
믿어도 좋아
변함없을 테니까
당신이 최고
당신이 최고야
기대해도 좋아
믿어도 좋아
변함없을 테니까
당신이 최고
당신이 최고야
당신이 최고
당신이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