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인연 가사 노래듣기,하동진노래,사랑의콜센타

경기도 수원에 사는 19살 전화 주인공은 부모님께 고백을 신청했어요.

중학생때 공황장애랑 우울증이 와서 일상생활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영탁에게 고백송을 신청하면서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전해달라고 하네요.

 

tv.kakao.com/v/411001157

이제는 두 번 다시
사랑 때문에 울지 않으리
이제는 두 번 다시
나는 너를 보내지 않으리
사랑 때문에 괴로웠던
지난 날들은
이제는 이제는 모두 끝이야
수많은 사람 만나 만나서
내 모든 걸 다 주어 봐도
때가 되면 떠나버리는
무정한 사람이더라
인연이라는 것은
때가 되어야만 만나지는 것
지난 날을 괴로워말자
언젠가 너도 괴로울테니까

이제는 두 번 다시
과거 때문에 울지 않으리
이제는 두 번 다시
나는 너를 보내지 않으리
사랑 때문에
괴로웠던 지난 날들은
나에겐 또 다시 없을 테니까
수 많은 사람 만나 만나서
내 모든 걸 다 주어봐도
때가 되면 떠나버리는
무정한 사람이더라
인연이라는 것은
하늘 만이 그걸 알 수 있는 것
지난 날은 괴로워말자
언젠가 너도 괴로울테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