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노래듣기,

주현미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youtu.be/i7E1jAHFZR8

미스트트롯 영탁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떠나야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것이 세월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날 그날이 내게 온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속에 조용히 흐느낄 그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것이 눈물속에 지워질때면
그땐 내맘 알게 될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