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뚝이 인생 가사 듣기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내일은 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걱정하지마 고민하지마  까짓것해 보는거야  걱정일랑 잊어 고민일랑 버려 
다시한번 해보는거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뚝이란다 

 

tv.kakao.com/v/411379541

내일은 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걱정하지마 고민하지마
까짓것해 보는거야
걱정일랑 잊어
고민일랑 버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 뚝이란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 뚝이란다
넘어지면 일어나는
오뚝이란다
사람팔자 시간문제다
내일은 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내일은 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걱정하지마 고민하지마
까짓것해 보는거야
걱정일랑 잊어 고민일랑 버려
다시한번 해보는거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뚝이란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뚝이란다
넘어지면 일어나는
오뚝이란다
사람팔자 시간문제다
내일은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세상이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뚝이란다
야야야 내가누구냐
오뚝이란다
넘어지면 일어나는
오뚝이란다
사람팔자 시간문제다
내일은 해가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일은 해가 뜬다
나도 뜬다 뜬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화이팅

 

오뚝이 인생 가사 듣기,보이스트롯-팀미션,'배일호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