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슬기 '빛' 가사 노래듣기

유슬기 '빛' 가사 노래듣기,원곡 조용필 노래,1:1 데스매치

이소원:유슬기 1:1 데스매치  유슬기 승

 

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지평선을 보며 나는 서있네/외로움은 그리움
사랑의 빛으로 널 찾아가리/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지평선을 보며 나는 서있네

https://youtu.be/3v911gk1lvQ

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
지평선을 보며 너는 서있네
한줄기 비가 되어
마른 대지를 적시듯
사랑의 빛으로 널 찾아가리

그대여 내가 지켜 주리라
지친 그대가 잠이 들면
나를 버리고 해를 찾아
거친 세상을 모두 비치리라
외로움도 그리움도
이제는 다 떠나라
내가 마지막에 선택한 길
후회는 조금도 없어

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
지평선을 보며 나는 서있네
한줄기 비가 되어
마른 대지를 적시듯
사랑의 빛으로 널 찾아가리

그대가 내게 빛이 되고
꿈이 되어서 다가오면
길은 없어도 길을 찾아
이 세상 끝까지 너를 찾아가리
외로움도 그리움도
이제는 다 떠나라
내가 마지막에 선택한 길
후회는 조금도 없어

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
지평선을 보며 나는 서있네
외로움은 그리움
사랑의 빛으로 널 찾아가리
메마른 저 초원 한가운데에
지평선을 보며 나는 서있네
한줄기 비가 되어
마른 대지를 적시듯
사랑의 빛으로 널 찾아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