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건주 안동역에서 가사 노래듣기,
보이스토롯,진성노래

한지분 세가족 순돌이의 트롯 도전, 순돌이 아빠 임현식과 박원숙의 응원, 트롯을 잘 불렀다던 순돌이를 응원합니다. 힘 팍팍 잘해라 아들아를 외치는 박원순 응원,어렸을 때 부터 트롯을 잘 불렀다는 순돌이 이건주의 도전을 응원합니다. 흥 열차가 안동역에 도착했네요. 미성이 섞인 목소리,트롯 가수로 도전해보라는 평가가 있었네요. 비음이 섞인 매력적인 목소리를 모두 칭찬하자 눈물 훔치는 이건주,트로트를 너무 하고 싶었던 이건주가 시선 때문에 망설였는데 칭찬을 받으니 너무 감동을 받은 듯 하네요. 배우하다가 안되니까 트로트한다는 소리 할까봐 늘 걱정했나 봅니다. 고생도 엄청 많이 했다고 합니다.지금 이순간에도 이건주를 위해 기도 한다는 고모에게 영상 편지 보내는 이건주, 부모처럼 키워주었다고 합니다.  전 여태 몰랐네요. 트롯 가수가 되시길, 12크라운으로 PASS

 

tv.kakao.com/v/411033128

바람에 날려버린 허무한 맹세였나
첫눈이 내리는 날 안동역 앞에서
만나자고 약속한사람
새벽부터 오는 눈이 무릎까지 덮는데
안오는 건지 못오는 건지 오지 않는 사람아
안타가운 내 마음만 녹고 녹는다
기적소리 끊어진 밤에


어차피 지워야할 사랑은 꿈이였나
첫눈이 내리는 날 안동역 앞에서
만나자고 약속한사람
새벽부터 오는눈이 무릎까지 덮는데
안오는 건지 못오는 건지 대답 없는 사람아
기다리는 내 마음만 녹고 녹는다
기다리는 내 마음만 녹고 녹는다
기다리는 안동역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