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가사 노래듣기,비긴어게인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며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 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tv.kakao.com/v/410073779

남 다른 길을 가는 내게
넌 아무말 하지 않았지
기다림에 지쳐가는 걸 다
알고있어
아직도 가야하는 내게 넌
기대할 수도 없겠지
그 마음이 식어가는 걸 난
너무 두려워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며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 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며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 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처음 느낌 그대로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영탁 막걸리 한잔 가사 노래듣기 아빠처럼 살긴 싫다며 가슴에 대못을 박던 못난 아들을 달래주시며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따라주던 막걸리 한잔 온동네 소문 났던 천덕꾸러기 막내아들

7505.tistory.com

 

 

김희재 회룡포 가사 노래듣기,강민주노래,사랑의 콜센타

김희재 회룡포 가사 노래듣기, 강민주노래,사랑의 콜센타 세월아 그욕심 더 해가는 이세상이 싫어 싫터라 나이제 그곳으로 돌아 가련다 내마음 밭아 주는곳 아 어머님 품속같은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