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찬원 꽃 가사 노래듣기,뽕숭아학당,장윤정노래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날 찾아 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날 찾아오신 내님 어서 오세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어디서 무엇하다 이제 왔나요
당신을 기다렸어요
라이 라이야
어서오세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 꽃씨를 뿌려 기쁨을 주고
서로 행복 나누면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당신은 나의 나무가 되고
니이 라이 라이 라이 라이야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나는 당신의 꽃이 될래요

 

 

사랑의콜센타 이찬원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

사랑의콜센타 이찬원 진정인가요 가사 노래듣기,김연자노래 돌아설 때 눈물짓던 당신이라면 영원토록 영원토록 죽어도 못 잊을 겁니다 잊어달라 그 말이 진정인가요 돌아서던 그 마음이

7505.tistory.com

 

 

이찬원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최백호노래,뽕숭아학당

이찬원 낭만에 대하여 가사 노래듣기,최백호노래,뽕숭아학당 실없이 던지는 농담 사이로 짙은 색소폰 소릴 들어보렴 이제와 새삼 이 나이에 실연의 달콤함이야 있겠냐만은 왠지 한 곳이 ��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