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미워도 다시 한 번 가사 노래듣기,남진노래,사랑의콜센타

지난 날 아픈 가슴 오늘의 슬픔이여  여자의 숙명인가 운명의 장난인가 
나만이 가야하는 그 사랑의 길이기에 

 

 

임영웅 서시 가사 노래듣기,신성우노래,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서시 가사 노래듣기, 신성우노래,사랑의 콜센타 수많은 기억들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께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수 있게 저기 저 별위에 그릴거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수

7505.tistory.com

이 생명 다바쳐서 죽도록 사랑했고
순정을 다바쳐서 믿고 또 믿었건만
영원히 그 사람을 사랑해선 안될 사람
말 없이 가는 길에
미워도 다시 한 번 아 아 안녕
지난 날 아픈 가슴 오늘의 슬픔이여
여자의 숙명인가 운명의 장난인가
나만이 가야하는 그 사랑의 길이기에
울면서 돌아설 때
미워도 다시 한 번 아 아 안녕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두 주먹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노래,사랑의 콜센타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정동원집 찾��

7505.tistory.com

 

 

불후의명곡 임영웅 미운사랑 가사 노래듣기,진미령노래

불후의명곡 임영웅 미운사랑 가사 노래듣기,진미령노래 이렇게 살라고 인연을 맺었나 차라리 저 멀리 둘 걸 미워졌다고 갈 수 있나요 행여나 찾아 올까봐 가슴이 사랑을 잊지 못해 미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