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 노래듣기,
설운도노래,사랑의콜센타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tv.kakao.com/v/410999432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