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노래듣기

이젠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  사랑해요.  

 

tv.kakao.com/v/408104381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젠 나만 믿어요. ​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가던 행운이 보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거야  ​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
어디든 갈게

이젠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
사랑해요.  ​

이 세상이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거죠 이젠 울지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
전부 그대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
이젠 나만 믿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