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미사진모음,장미,장미의 꽃말


다음주면 벌써 5월이네요.   어제는 너무 더워서 반팔차림으로 강의를 했어요.


모두들 덥다고 에어컨을 틀자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조금 참아 보자고 했어요.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 생각하면서 조금은 참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봄에는 비도 많이 오지 않아서 아직 목련이 떨어지지 않은 곳도 있지만 담벼락에는


얼마 안 있으면 장미로 장식되겠죠.   아름다운 장미가 피어 나는 것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생각해야겠다고 생각해 보네요.

 


장미의 꽃말은


붉은 장미의 꽃말은 '열렬한 사랑'


주황색 장미의 꽃말은 수줍음과 첫사랑의 고백'


노란 장미의 꽃말은 '우정과 영원한 사랑'


파란 장미의 꽃말은 '기적, 이룰 수 있다'


보라색 장미의 꽃말은 '당신과 나의 영원한 사랑'  



이제 부터는 장미를 선물할 때는 그 뜻을 알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