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사랑해 누나 가사 노래듣기,사랑의 콜센타

나만 믿어요 잘해줄게요 누나의 영원한 기사될게요 
사랑해 누나 한번만 안아줘요 

 

사랑해 누나 - 장민호
사랑해 누나 한번만 안아줘요

아차차차 실수했네 깜빡했었네
와따따따 따따 누난 내게 한마디 하겠지
아리까리 모르는 게 여자라지 예쁘면 다 그래
변덕스런 누나의 마음 모르겠어

백번을 잘해주고 한번을 못해줬다고
진짜 진짜 굿바이더냐

누나 누나 사랑해 누나 한 번만 안아줘요
누나를 떠나라는 말 빼곤 다해줄게요
나만 믿어요 약속할게요 누나의 영원한 기사될게요
사랑해 누나 한번만 안아줘요

아차차차 실수했네 깜빡했었네
와따따따 따따 누난 내게 한마디 하겠지
아리까리 모르는 게 여자라지 예쁘면 다 그래
변덕스런 누나의 마음 모르겠어

백번을 잘해주고 한번을 못해줬다고
진짜 진짜 굿바이더냐

누나 누나 사랑해 누나 한번만 안아줘요
누나를 떠나라는 말 빼곤 다해줄게요
나만 믿어요 잘해줄게요 누나의 영원한 기사될게요
사랑해 누나 한번만 안아줘요

사랑해 누나 한번더 안아줘요

누나 누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