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민호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

아프니까 사랑이랬지 잊으려  애를 쓰니 더 보고 싶더라 
7번국도 바닷길 따라  끝없는 나의 사랑길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미스터트롯 장민호을 응원합니다.

해 뜨는 정동진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아프니까 사랑이랬지 잊으려
애를 쓰니 더 보고 싶더라
7번국도 바닷길 따라
끝없는 나의 사랑길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해 뜨는 간절곶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해 뜨는 간절곶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