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눈치제로 가사 노래듣기

정동원&김다현&김태연 눈치제로 가사 노래듣기

뽕숭아학당에서 처음 들은 눈치제로 정동원이 불렀으면 대박 났을 듯

요즘 정동원을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이 엄청 늘었다는데

아무튼 김희재 희남매가 불렀다네요.

아무튼 중독성 강한 눈치제로 가사는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영상에 가사는 있으니 영상 끝까지 보시면 될 듯도 하네요

 

youtu.be/3uQdyHMJl8A

김다현 '인연이라 슬펐노라' 가사 노래듣기,이단옆차기 작곡

 

김다현 '인연이라 슬펐노라' 가사 노래듣기,이단옆차기 작곡

김다현 '인연이라 슬펐노라' 가사 노래듣기 김다현 '인연이라 슬펐노라' 가사 노래듣기,이단옆차기 작곡 김다현님 응원합니다.  가사는 나중에 올려 보겠습니다. (가사 일부 내용입니다) 서

7505.tistory.com

영탁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영탁 붓 가사 노래듣기 영탁 붓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노래,사랑의 콜센타 여보게 친구여 /붓을 하나 줄 수 있겠나 /붓을 하나 줄 수 있겠나 힘겨운 세월을 버티고 보니 /오늘 

7505.tistory.com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설운도 작사 작곡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설운도 작사 작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노래듣기/가사는 추후에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youtu.be/oQW9lY1ZAJA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

7505.tis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윤태화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가사 노래듣기/도종환시인/원곡 정의송 노래 지난번에 한 이 노래 다시 한번 포스팅합니다.  다음주 목요일

7505.tistory.com

youtu.be/LjQIFPVOqE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