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꿈의 대화 가사 노래듣기

정수라&이찬원 꿈의 대화 가사 노래듣기,원곡 한명훈 노래

tv.kakao.com/v/413061519

땅거미 내려앉아 어두운 거리에
가만히 너에게 나의 꿈 들려주네
너의 마음 나를 주고
나의 그것 너 받으니
우리의 세상을 둘이서 만들자
아침엔 꽃이 피고 밤엔 눈이 온다
들판에 산 위에 따뜻한 온 누리
내가 제일 좋아하는 석양이 질 때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언덕에 올라
나즈막히 소리 맞쳐 노래를 부르자
작은 손 마주잡고 지는 해 바라보자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속엔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엔
마음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속엔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엔
마음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 너와 나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추석특집 보이스트롯,김성리 울면서 후회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추석특집 보이스트롯,김성리 울면서 후회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김성리 "울면서 후회하네" 추석특집 보이스트롯, "김성리 울면서 후회하네" 가사 노래듣기,원곡 주현미 노래 보이스트롯 역시 김성리,선율 대박!!! 이 두사람 떨어뜨린 MBN 정신이 있나요???? 김성�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