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항조 해운대 에레지 가사 노래듣기,나는 트로트 가수다

그때 그 시절 그리운 시절 못잊어 내가 운다
울던 물새도 어디로 가고 조각달도 흐르고
바다마저도 잠이 들었나 밤이 깊은 해운대

언제까지나 언제까지나 혜어지지 말자고
맹세를 하고 다짐을 하던 너와 내가 아니냐
세월이 가고 너도 또가고 나만 혼자 외로이
그때 그 시절 그리운 시절 못잊어 내가 운다
울던 물새도 어디로 가고 조각달도 흐르고
바다마저도 잠이 들었나 밤이 깊은 해운대
나는 가련다 떠나 가련다 아픈 마음 안고서
정든 백사장 정든 동백섬 안녕히 잘있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