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혁진 7번 국도 가사 노래듣기,장민호노래,최애엔터테인먼트

최애엔터테인먼트 장윤정이 하는 프로젝트 트롯 아이돌 만들기 최종 멤버가 된 주혁진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미스터트롯에서 눈에 띄지 않았는데 여러번 도전하다 보니 결국 이번에 뽑혔군요.  축하합니다.  그런데 최애엔터테인먼트 하고 있는 지 알고 있는 사람 별로 없어요.  이슈가 될 사람이 별로 없거든요.  아이돌 2명의 출연으로 오히려 젊은층에서 알고 있는 듯 해요.  하지만 트롯은 모든 계층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걸 생각하면 이슈는 별로 없네요.  참 참  멤버 중 박형석 이 분은 노래 잘 하시네요.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해 뜨는 간절곶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youtu.be/FoHCHhPYNdw

해 뜨는 정동진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아프니까 사랑이랬지 잊으려
애를 쓰니 더 보고 싶더라
7번국도 바닷길 따라
끝없는 나의 사랑길
해 뜨는 정동진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해 뜨는 간절곶에서 바닷길
7번국도 따라 끝이 없는 사랑 길
해 뜨는 간절곶에서
뜨겁게 사랑도 했지
가다가 멈추어 보니
그때 그 포장마차
사연 많은 술 한 잔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무심한 갈매기 소리
내 마음 끼룩끼룩
보고 싶다 사랑아

 

 

 

추혁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최애엔터테인먼트

추혁진 목포행 완행열차 가사 노래듣기,최애엔터테인먼트 새롭게 시작한 트롯 오디션 최애엔터테인먼트에 출연한 추혁진이 어디에서 본 것 같았는데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분이라고 하네�

7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