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

 

진해성 꽃을 든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최석준 노래,미스터로또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영원히 날고 싶어라/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외로운 가슴에
꽃씨를 뿌려요
사랑이 싹틀 수 있게
새벽에 맺힌 이슬이
꽃잎에 내릴때부터
온통 나를 사로잡네요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메마른 가슴에
꽃비를 뿌려요
사랑이 싹틀 수 있게
하얗게 두 손 흔들며
내곁에 내릴때부터
온통 나를 사로잡네요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나는야 꽃잎되어 그대 가슴에
영원히 날고 싶어라
사랑에 취해 향기에 취해
그대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꽃을 든 남자

[이슈이슈] - 윤수현 당돌한 여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서주경 노래,미스터로또

 

윤수현 당돌한 여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서주경 노래,미스터로또

윤수현 당돌한 여자 가사 노래듣기 윤수현 당돌한 여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서주경 노래,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박서진 단장이 귀여운 춤을 볼 수 있어요! 집으로 들어가는 길인가요/그대의 어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전유진 미운 사내 가사 노래듣기,원곡 유지나 미운사내 노래,미스터로또

 

전유진 미운 사내 가사 노래듣기,원곡 유지나 미운사내 노래,미스터로또

전유진 미운 사내 가사 노래듣기 전유진 미운 사내 가사 노래듣기,원곡 유지나 미운사내 노래,미스터로또 순진한 내 가슴에/돌을 던진 사내야/미운 사내 미운 사내 얄미운 사내야/순진한 여자의

7505.tistory.com

[이슈이슈] - 박서진 연하의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연하의 남자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연하의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연하의 남자 노래,미스터로또

박서진 연하의 남자 가사 노래듣기 박서진 연하의 남자 가사 노래듣기,원곡 강진 연하의 남자 노래,미스터로또 부를 땐 누나라고/누나라고 말하지만/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

7505.tistory.com

 

 

반응형